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으신 출향군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서천군의회의장 조동준입니다.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소임을 다하시고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마음깊이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무술년을 보내고 새로이 맞이한 기해년 황금돼지해에는 군민여러분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행복이 넘쳐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8대 서천군 의회가 개원한지 어느덧 반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그동안 나름의 사명감과 의욕을 가지고 동분서주하였습니다만 군민들의 기대에 얼마나 부응했을까 하는 자문과 반성도 함께 해 봅니다.
기해년 새해에는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군민 여러분의 삶 가까이 다가가는 의회로 거듭나 군민들의 뜻을 받들어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군민들의 삶의 질이 근본적으로 향상될 수 있도록 체감 가능한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가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모처럼 온가족이 한데 모여 정겨운 시간 보내시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넉넉한 설 명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