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인 티저 영상 박민수 군 54번 출연...‘인기몰이’ 예감
서천이 낳은 트롯신동 박민수 군이 앞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MBN ‘불타는 트롯맨’에 승선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0일(화) 밤 9시 10분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첫 방송 된다.
뛰어난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매너로 심사위원들과 제작진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박민수 군은 이번 기회를 통해 트롯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겠다는 각오다.
종합편성채널 MBN은 지난 1일 메인 포스터 2종과 함께 여심을 저격할 참가자 100인 티저를 공개했다.
박혜성의 ‘경아’ 노래에 맞춰 트롯맨들의 참가번호와 이름, 나이 등이 공개됨과 동시에 이들의 꽃미남 비주얼이 가감 없이 클로즈업 됐다.
박민수 군은 ‘섹시 멋짐 큐트 매력 종합 선물세트’라는 자막과 함께 54번 후보로 등장했다.
지난 달 22일 첫 녹화 현장에서는 이미 검증된 트롯 스타는 물론 연습생 출신부터 현역 배우 및 운동선수, 모델 출신 등 아이돌급 비주얼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인재들이 출연한 가운데 새로운 트롯 강자의 탄생에 온 국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쌍방형 소통을 하며 의견을 개진하는 ‘시청자 참여형 오디션’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예심 전부터 국민 관객들을 참여시키는 파격적인 ‘국민 투표제’를 도입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54번으로 출연하게 되는 박민수 군은 “특별한 무대를 어렵게 얻은 만큼 모든 에너지를 쏟아 후회 없는 무대를 선보일 생각이다”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서천군민들의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출연을 앞둔 박민수 군은 탄탄한 가창력을 무기로 지난해 ‘전북 청소년 트로트가요제’ 대상을 시작으로 ‘전국 청소년가요제’ 전북 대표, ‘제1회 전북 트로트가요제 대상’, ‘군산대학교 가요제 대상’을 휩쓸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정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