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신문사가 창간 7주년을 맞았습니다. 보령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보령/서천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보도를 위한 지역 언론의 역할에 힘쓰는 뉴스스토리 신문사의 창간 7주년을 축하하며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뉴스스토리 신문사는 지역의 훈훈한 소식과 지역주민들의 참여 소통매체로서 유익한 정보전달은 물론 우리 모두로 하여금 함께 살아가는 교육공동체로서의 유대감을 잃지 않도록 소통 언론의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한 지역의 대표적인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앞으로도 보령의 건전한 교육발전과 생동감 넘치고 행복한 지역 사회분위기 조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합니다.
특히 지역인재를 미래의 인재로 기르는 보령교육,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청정 교육행정실현 등의 ‘함께 성장하며 배움이 행복한 보령교육’을 추진하는데 적극적인 성원과 홍보를 부탁합니다.
다시 한 번 뉴스스토리 신문사의 창간 7주년을 축하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 지역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신선한 지역정보 전달로 사회통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사가 계속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