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 한우 127kg기탁, 서천수산업경영인.서천군수의사회, 마산농장 각각 1백만 원 기탁
우리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서천군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려는 따뜻한 마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8일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회장 신상갑), 한국수산업경영인 서천군 연합회(회장 이상학), 서천군 수의사회(회장 김용기), 마산농장(대표 김용기)은 힘겹게 겨울을 나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서천군을 방문했다.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는 4백만 원 상당의 한우 127kg를 기부하고 한국수산업경영인 서천군연합회, 서천군 수의사회와 마산농장은 각각 1백만 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신상갑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천군내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학 한국수산업경영인 서천군연합회장은 “작지만 우리 주위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용기 서천군 수의사회장 및 마산농장 대표는 “우리 이웃들이 한파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위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날 받은 물품과 성금을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천=이찰우 기자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