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 나뭇잎이 쌓이고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것을 보면 겨울이 바짝 다가왔음을 느끼게 하는 11월입니다. 따듯한 차 한잔으로 마음을 녹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여유를 부리고 싶은 계절에 충남 보령과 서천의 소통 중심에서 통찰력을 갖고 공정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뉴스스토리”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뉴스스토리는 다양한 입장의 전달자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올바른 비평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지역민들과 양방향 소통의 미디어로 자리 잡기 위해 힘쓰고 계신 이찰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1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서천군 지역의 현안문제들을 깊이 있게 취재하고, 지역민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전달하는 등 지역민과 늘 함께하는 언론사입니다.
이처럼 지역주민의 가장 가까운 벗으로 늘 새롭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가는 언론 선구자로서 서천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문화를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독자들의 여론을 바르게 전달하는데 더욱 앞장 서 주시기 바라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