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0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주민들의 삶 속에서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지역과 군정 발전에 대한 건설적이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데 사명을 다하는 이찰우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박수를 보냅니다.
현재 전 세계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는 무서운 속도로 침체하고, 주민들의 삶은 감염병의 공포와 거리두기로 인한 피로 속에서 피폐해지는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 서천군은 적극적인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이와 함께 모든 군민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아직까지 지역 감염이 발생하지 않은 청정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이어질지 알 수 없는 어두운 길을 헤쳐나가는 과정에서, 긴장의 끈을 놓는 순간 언제든 우리에게도 위기가 닥쳐올 수 있다는 두려움도 겹겹이 쌓여가며 모두에게 큰 피로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군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군에서는 초심을 잃지 않는 방역 태세로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여러 시각에서 코로나 이후의 시대를 준비하도록 힘쓰겠습니다.
서천군의 대표 언론 뉴스스토리에서도 주민들을 위한 발 빠른 소식 전달과 함께 코로나 이후 모든 영역에서 새롭게 맞이할 변화에 군정과 군민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찾고, 풀어나가야 할 과제를 짚어보며 해법을 모색해나가는 역할을 다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꺾이지 않고 휘지 않는 펜으로 정론직필, 민의대변, 공정보도라는 언론의 길을 굳건히 지켜나가기를 바라며,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스토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