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보령발전본부(본부장 임오식) 제1발전소(소장 김윤규)는 28일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협력사와 상생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영계전(주), 한전KPS(주) 보령사업처, OES(주) 보령사업소, 디와이(주), 한전산업개발(주) 보령사업처, ㈜성현, ㈜에프엠지, 대성산업㈜, 대한검사기술 총 8개사를 우수협력기업으로 선정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선정된 우수협력기업은 기자재 품질향상과 2019년 계획예방정비공사 수행에 있어 안전사고 Zero는 물론 정비품질향상으로 설비안정화에 크게 공헌했다.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발전설비 안전운영에 기여한 협력기업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로 2013년부터 시행해 왔으며 상호신뢰 강화 및 동반자 문화정착을 위해 기획되고, 우수 파트너사는 보령발전본부 제1발전소 전 직원의 참여로 기계.전기.제어 및 운전지원 분야로 나누어 선정했다.
이어 개최한 간담회를 통해 협력기업의 상생 협력방안 및 애로사항 청취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김윤규 보령발전본부 제1발전소 소장은 “이 자리는 협력기업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더욱 굳건히 하는 중요한 자리”라며“발전설비 안정운영의 한 축인 협력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신뢰를 강화하여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려한다.”고 말했다.
/보령=문현철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