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소방서(서장 김희규)는 지난 23일 서천읍 아름다운웨딩컨벤션에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임 의용소방대장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는 동시에, 새로 취임하는 대장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내빈을 비롯해 소방 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및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백종현(시초전담의용소방대장) ▲이영규(기산면남성의용소방대장) ▲김영환(한산면 남성의용소방대 연봉지역대장) ▲윤만선(화양면전담의용소방대장) ▲장귀옥(화양면 여성의용소방대장) ▲천재흥(화양면남성의용소방대 남성지역대장) ▲조선행(문산면전담의용소방대장) 대장이 그동안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했다.
새롭게 취임한 대장으로는 ▲구덕근(시초전담의용소방대장) ▲나상철(기산면남성의용소방대장) ▲김순정(화양면전담의용소방대장) ▲강복자(화양면 여성의용소방대장) ▲차명득(화양면남성의용소방대 남성지역대장) ▲조일현(문산면전담의용소방대장) 대장이 선임됐다.
김희규 서천소방서장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대장님들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신임 대장님들께서도 지역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성례 기자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